종이컵/칵테일 냅킨 상품을 제외한 카페 용품 모두 재정비 중입니다.
새단장 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- 종이컵
- 아이스컵
- 컵홀더
- 종이컵뚜껑
- 아이스컵뚜껑
- 캐리어
- 칵테일 냅킨
국내산 펄프 용지
– 종이컵에 사용되는 펄프 용지는 내면이 특수코팅 처리가 되어, 내수성이 뛰어나 장시간동안 음료 보관이 가능합니다.
– 백색의 순수 펄프로서, 인쇄시 발색력이 뛰어납니다.
PET / PS
– PET 아이스컵과 PS 아이스컵은 각각의 재질의 특징과 사이즈가 다릅니다.
– PET 재질은 투명도가 높으며, 상대적으로 PS 재질은 투명도가 다소 탁합니다.
– PET 재질의 녹는점은 약 60℃로 열에 약하며, PS 재질은 80℃로 열에 다소 강한 편입니다.
– PET 재질은 내열성이 낮기 때문에 차가운 물(얼음물)을 먼저 채운 후 샷을 넣어야 합니다.
– 최근 대부분의 커피전문점에서는 PET 아이스컵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– 아이스컵(투명컵)은 안전성을 위해 코팅처리된 투명 재질 위에 인쇄가 진행되므로,
실제 디자인의 색상보다 약간 연하게 인쇄될 수 있습니다.
1. 일반 홀더 ( 갈색지, 백색지 )
– 일반 홀더(갈색지,모조지)는 단열을 위해 만들어진 골판지부분에 인쇄가 됩니다.
– 따라서, 골판지 부분이 인쇄 눌림현상으로 인해 번들거리거나 희끗하게 보입니다.
– 갈색지 홀더는 종이 자체의 갈색 색상으로 인해 디자인하신 색상보다 어둡게 인쇄될 수 있습니다.
– 백색지 홀더는 종이 특성상 모조지보다 발색력이 낮으므로, 실제 모니터에서 보이는 색상보다 약간 어둡거나 연하게 인쇄됩니다.
2. 합지 홀더 ( 모조지 )
– 합지 홀더의 제작방식은 모조지에 인쇄 후 골판지를 붙입니다.
– 따라서, 골판지 부분의 인쇄 눌림현상이 없이 깔끔하게 인쇄가 됩니다.
– 백색 모조지는 종이 자체의 고급스러움이 있어, 일반 홀더의 백색지보다 발색력이 뛰어납니다.
종이컵 전용 뚜껑 ( PS )
– 뜨거운 음료를 보호하기 위한 종이컵 전용 뚜껑은, 열에 다소 강한 PS 재질로 되어있습니다.
일반형(돌출형)
개폐형
롱리드(머그리드)
아이스컵 전용 뚜껑 ( PET / PS )
– 아이스컵과 마찬가지로, PET 아이스컵과 PS 아이스컵은 각각의 재질의 특징과 사이즈가 다릅니다.
– PET 재질은 투명도가 높으며, 상대적으로 PS 재질은 투명도가 다소 탁합니다.
– PET 재질의 녹는점은 약 60℃로 열에 약하며, PS 재질은 80℃로 열에 다소 강한 편입니다.
– PET 재질은 내열성이 낮기 때문에 차가운 물(얼음물)을 먼저 채운 후 샷을 넣어야 합니다.
– 최근 대부분의 커피전문점에서는 PET 재질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돔형(민돔형)
평형(평십자형)
크라프트지 캐리어
– 캐리어 제작에 사용되는 크라프트지는 종이 자체의 연한 갈색으로 커피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자연스러움을 연출해줍니다.
– 두꺼운 재질로 음료가 가득 담긴 컵도 안전하게 담길 수 있습니다.
– 2개의 캐리어를 연결하여 4구 캐리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칵테일 냅킨 ( 갈색지, 백색지 )
– 최고급 펄프 원단으로서,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재질입니다.
– 갈색지 냅킨의 경우 원단 자체의 갈색 색상으로 인해 디자인한 색상보다 어둡게 인쇄됩니다.
(노랑, 연두와 같이 연한 색상은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– 배경을 꽉 채우는 넓은 영역에 인쇄를 할 경우 냅킨 원단이 우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어, 디자인시 가로/세로 4~5cm 이내의 영역이 적합합니다.